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을 참고하세요.
작성자 미디어퍼스트 (ip:)
  • 작성일 14-1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0
평점 0점

 

 

1 주문하기 위해 꼭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주문 시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2. 인터넷이 서툴러서 그러는데 귀사에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까?

예, 물론 가능합니다. 02-3431-2382 016-254-3455번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3. 주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주문 방법에는 저희 쇼핑몰에서 직접 결재하여 주문하시거나 전화상담 후 직접 송금하는 방법과 옥션(스토어)이나 지마켓(미니샵)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오픈마켓의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옥션 스토어 바로가기 / 지마켓 미니샵 바로가기

4.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주십니까?

 

, 당사 팩스번호 02-3431-2384 로 혹은 이메일 sncorp@naver.com 으로 이메일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인터넷으로 발행하고 이메일로 발행내역을 발송해 드립니다.

5. 결재방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당사에서는 신용카드 혹은 현금계좌이체로 결재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인터넷에서 직접 결재하시거나 당사로 연락주셔서 카드번호, 유효기간 핸드폰번호등을 알려주시면 즉시 카드결재가능하며, 계좌이체로 결제 시에는 주문하실 때 계좌이체를 선택하시고 주문완료 후 다음의 통장번호로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또 인터넷으로 상품만 보시고 전화로 모든 주문이 가능합니다.

송금 후 전화(02-3431-2382) 주시거나 Q&A 게시판에 올리시거나 혹은 이메일 (sncorp@naver.com) 주시면 업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입금은행계좌번호

     

- 우리은행: 160-307065-13-101

          

- 국민은행: 837-21-0540-800

          

* 예금주: 이상수

 

6. 신용카드 결재후 카드전표는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당사인터넷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 결재후 이니시스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카드번호 및 금액등을 입력후 조회하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자료이송기간 때문에 주문후 곧바로 조회가 안될 수 있으니 물품 수령후 다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7. 물품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하며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

저희 쇼핑몰의 모든 제품은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당일 오후4시 이전에 이루어진 결재 건에 대해서는 대부분 당일 배송을 해드리며 부득이한 경우에도 다음날까지는 모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주문제작일 경우 사전협의대로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급하게 받으셔야 할 경우 택배외에 퀵서비스나 경동화물로 발송가능합니다. 퀵 서비스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경동화물은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8. 제품이 급하게 필요하여 주문 당일 받을 수도 있는지요?

         

퀵으로 보내드리며 퀵 비용은 구매자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접 당사 사무실(송파구 거여동)로 찾으러 오셔도 되며 이 경우 제품마다 출하지가 다를 수 있으니 꼭 미리 당사에 재고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주문한 제품이 발송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당사의 모든 제품은 주문당일이나 그 다음날 (,일요일, 공휴일제외)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 후 2일안에 제품이 도착되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해주시면 배송내역을 추적하여 배송일정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정보는 발송 후 당일이나 다음날 오전까지 주문하신 사이트에 입력되며, 직접 전화로 주문하신 경우 핸드폰으로 배송정보를 보내드립니다.

          

10. 우리회사는 도매도 하는 회사로써 물건을 자주 구매할 수도 있는데 이 경우 딜러가로 공급이 가능한가요?

예, 자주 주문하시는 경우 딜러가로 공급이 가능합니다.

주문전에 사업자등록증등을 팩스(02-3431-2384)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량으로 주문하시는 경우에도 미리 연락을 주시면 가격을 네고해 드립니다.

11. 귀사의 교환 반품 및 확불정책은 어떻습니까?

          

교환 및 반품, 불을 원하실 경우 당사(02-3431-2382)번으로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반품 시 반드시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12. 귀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방침은 무엇입니까?

개인정보보호정책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미디어퍼스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

다음 제품